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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포티파이 가입했는데요프리미엄 개인? 1개월 100원 다음달부터 만천얼마 결제되는거 결제했는데 재생이 안되요 6곡 점프되다가 10초 음악나오고 안들리는데 이거 왜이런가요 ㅠ

스포티파이 가입했는데요프리미엄 개인? 1개월 100원 다음달부터 만천얼마 결제되는거 결제했는데 재생이 안되요 6곡 점프되다가 10초 음악나오고 안들리는데 이거 왜이런가요 ㅠ

Spotify 프리미엄에 가입하고 결제를 완료했지만, 음악이 제대로 재생되지 않는 문제에 대해 여러 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. 여기서 발생하는 문제는 보통 앱의 설정이나 인터넷 연결, 또는 결제 관련 오류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확인하고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.

1. 결제 확인

우선 결제 문제가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. 1개월 100원 프로모션을 이용했기 때문에 첫 달에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졌을 수 있지만, 두 번째 달부터 결제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. 결제가 정상적으로 처리되었는지 확인하려면:

  • Spotify 계정에 로그인 후, 결제 내역을 확인해 보세요.
  •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, 카드나 결제 방식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2. 인터넷 연결 확인

재생 중에 음악이 멈추거나 끊기는 문제는 인터넷 연결 문제일 수 있습니다. 특히 Wi-Fi모바일 데이터가 불안정한 경우, 음악 스트리밍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.

  • Wi-Fi 또는 모바일 데이터 연결 상태가 좋은지 확인하고, 인터넷 속도가 정상적으로 나오고 있는지 테스트해 보세요.
  • 가능하면 Wi-Fi를 사용해 보고, 다른 네트워크 환경에서 시도해 보세요.

3. 앱 캐시 삭제

스포티파이 앱에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캐시 데이터가 문제일 수 있습니다. 앱의 캐시 데이터를 삭제하고 다시 시도해보세요.

  • 스포티파이 앱에서 설정 > 저장소 > 캐시 삭제 또는 앱 재설치를 시도하여 캐시를 삭제해 보세요.
  • 그런 후, 앱을 다시 실행하고 음악을 재생해 보세요.

4. 앱 버전 확인 및 업데이트

앱이 구버전일 경우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앱 스토어에서 Spotify를 찾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 보세요.
  • 최신 버전에서 문제가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.

5. 음악 설정 확인

Spotify의 설정에서 재생 설정이 변경되었을 수도 있습니다. 예를 들어, 저음질로만 재생 설정되어 있을 경우, 스트리밍 품질이 낮아져서 음악이 제대로 들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  • 앱 내에서 설정 > 음악 품질에서 고음질로 설정을 변경해 보세요.

6. 기기 문제

음악이 제대로 재생되지 않는다면 기기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. 다른 기기에서 Spotify 앱을 실행해 보세요.

  • 다른 스마트폰, 컴퓨터, 또는 태블릿에서 Spotify에 로그인하여 같은 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해 보세요.

7. Spotify 서버 문제

간혹 Spotify 서버 문제로 인해 음악이 끊기거나 재생되지 않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. 이는 Spotify의 공식 트위터 계정이나 서비스 상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위의 방법들을 차례대로 시도하여 해결해 보세요. 만약 모든 방법을 시도했지만 여전히 문제가 지속된다면, Spotify 고객센터에 문의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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